한국 스타들의 뉴스

걸그룹 레인보우 얼굴공개, 카라와는 사뭇 다른 느낌입니다.

SoonJins 2009. 11. 4. 13:09

레인보우(RainBow)!

핑클, 카라를 발굴한 DSP(DSP Entertainment)가 새로운 걸그룹을 만들었습니다. "허니(Honey)" "미스터(Mrs)"로 뭇 남성들에게 사랑을 듬뿍받고있는 DSP 아이돌 걸그룹과는 사뭇 다른 느낌입니다.

뭐랄까요?

카라가 큐티한 매력이 있다면, 레인보우는 성숙한 느낌이 있고, 깨끗한 느낌, 청순한 느낌이 있습니다. 음..음..음..레인보우는 카라보다는 핑클의 재림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효리와 성유리를 쌍두마차로 내세웠던 핑클과 살짝 닮은 느낌으로...특히, 핑클의 데뷔초 느낌과 닮은 아이돌 걸그룹입니다.


아마도, SM를 벤치마크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남자 아이돌 그룹의 경우, 여럿 그룹이 같이 활동하는 반면에, 아이돌 걸그룹은 한 소속에서 두 그룹이상 내보내지 않는데, SM은 소녀시대뿐만 아니라 f(X)로 데뷔시켰고, 같은 기간에 활동을 했습니다.

또한, SM이 f(X)로 심심치 않은 재미를 봤기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예전부터 "SM 따라쟁이"라고 불렸던, DSP가 오랫만에 SM을 따라 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레인보우는 7명 소녀로 이루어진 걸 그룹입니다. 리더 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으로 이루어졌으며, DSP에서 평균 4년간 연습생을 한 숙성된??? 걸 그룹입니다.



과연, 옛 핑클만큼의 명성을 얻을 수 있을지...
과연, 카라만큼의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과연, f(X)을 눌러버리는 아이돌 그룹이 될지...

궁금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