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결합하는 스파이스 걸스, 빅토리아 베컴이 주축인가???

스파이스 걸스가 재결합한다!!!

90년대 섹시 여성 그룹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는 스파이스 걸스. 2001년 해체하기 전까지, 전세계을 돌면서 여성 아이돌 그룹으로서 왕성한 활동을 벌였던 스파이스 걸스!!!

1996년 발매한 데뷔앨범을 3천만장이나 팔고 비록, 비평가들과 팬들에게 혹평을 받았지만, 그룹의 이름이 들어간 영화도 찍고!!! 90년대 최고의 여성 그룹이였던 스파이스 걸스!!!

그 스파이스 걸스가 다시 결합한다고 합니다.

1998년 이후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인 스파이스 걸스는 영국의 런던 O2 아레나에서 열린 재결합 기자회견을 열었다. 기자회견에서 다섯 멤버는 앞으로의 계획과 재결합에 대한 흥분감과 기대감을 표현하였다.

먼저, 스파이스 걸스는 11월에 싱글앨범을 발표하고 12월부터 내년 1월 까지 미국 중국 영국 등 11개국에서 콘서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재결합에 대해 에마 번튼은 "다시 스파이스걸스가 되고싶었으며, 우린 친한 자매였고, 때로 싸우기도 했지만, 오늘 우리는 마침내 다시 모였다"고 재결합에 대해 흥분하였으며, 치솜과 베컴은 "공연은 팬들에게 아주 적절하고 좋은 선물이 될 것", "우리의 과거를 기념하고자 한다", "이제 공연을 열 것이고, 우리는 잘해낼 것"이라고 하면서 재결합에 대한 당위성을 찾기도 했다.

또한, 처음 만났을 때는 혼자였지만, 지금은 다들 짝도 있고 아이들이 있는지라, 우스개소리로 그녀들이 콘서트로 하러가면 콘서트 장 근처에는 엄청나게 큰 탁아소가 있어야 한다고 했다. 그만큼 세월이 흘렀다는 것!!!

하여간, 다시 재 결합한 스파이스 걸스를 기대해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단, 예전의 팔팔한 스파이스 걸스를 생각하면 안될 것 같음!!! (사진참고!!!)

*** 그런데, 포쉬(빅토리아 베컴)가 가장 젊어보이고 눈에 띈다는!!!  아무래도 현재 스파이스 걸스 멤버 중에서 가장 유명한게 포쉬니까..포쉬 위주로 팀이 운영되는게 아닐런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