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풍당당이하늬 세계적인 미녀 대열에 입상

세계에서 4번째로 이쁜 아이 이하늬!!! 이하늬가 미스 유니버스에서 4위를 차지했습니다!!!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딸!!!

29일 멕시코에서 열린 2007 미스 유니버스 선발대회에서 이하늬가 4위 입상을 했습니다. 마지막 심사 이브닝 드레스에서 3위를 차지하였지만, 종합 점수에서 뒤져 4위를 차지했다. 1위는 일본의 모리 리요, 2위는 브라질의 나탈리 길마레스, 3위는 베네수엘라의 리 호나이티스 가 각각 차지하였습니다.

이하늬의 미스 유니버스 4위는 1988년 장윤정이 미스 유니버스 2위에 오른 이후로 가장 높은 순위에 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20년 만에 최고의 미인을 얻은 것인가?

입상 발표가 되기전, 국제미인대회 종합사이트 글로벌 뷰티스(GB) 인기투표에서 당당히 1위를 했고, 수영복 심사와 포토 제닉 투표에서 상위 랭크되어서, 내심 1위나 2위,3위 정도를 예상하고 있었는데...살짝 아쉽긴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만에 나온 해외대회 입상자라서 그런가, 자랑스럽네요!!! 전도연도 그렇고 겹겹상입니다!!! 이하늬가 살짝 서구적이면서 동양적인 모습과 당당한 모습을 가지고 있다고 하던데, 그 매력에 심사위원들이 홀딱 반하신 것 같습니다.

그런데, 2007 미스 유니버스 1위 모리 리요 인지, 리요 모리 인지는 어찌하여 1위를 했을 까 싶습니다??? 어떤면이 더 나았던것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