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찾으러 왔단다" 에서 강혜정 고등학생 (교복) 사진 지존이다?

강혜정의 고등학생 연기와 모습이 지존이다???

오랫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강혜정, 어제 방송된 KBS "꽃 찾으러 왔단다"에서 강혜정의 연기가 일품이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사진을 보니 또하나, 고등학생 연기를 했다고 하는데, 그녀의 교복입은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웠다고 합니다.정말 지존입니다. 어쩜 나이에 맞지 않게 교복이 잘 어울리고, 아름다운지...ㄷㄷㄷ 단아해 보이기도 합니다.

현재, 강혜정의 나이가 26살이라고 합니다. 만으로 하면 25살입니다. 나이 들어 교복입은 전지현, 김태희도 이뻤지만, 강혜정 만큼 잘 어울리는 연예인은 없는 듯합니다. 참, 연예인에게는 동안은 복인 것 같습니다. 강혜정 처럼 아역배우부터 시작한 배우에게는 부담이 되겠지만, 팬의 한명으로서 동안은 복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여기서 잠깐 강혜정의 실제 고등학교 때 사진은 어떨까요?

혹시나 싶어서 검색을 해봤더니!!! ㄷㄷㄷ
세상에나 세상에나 여자는 나이가 들어야 더 아름다워진다고~^^v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혜정의 실제 고등학교 때 교복입고 찍은 사진과 나이들어 교복입고 찍은 사진의 차이가 느무느무 차이가 납니다. 아무에게나 물어봐도 지금의 모습의 훨훨훨 낫다고 하겠습니다.

까무잡잡한 피부와 어딘가 모르게 어리숙하게 보이는 머리 스타일, 꾸질꾸질해보이는 교복!!!
그리고 머리스타일은 흠야...

아역배우부터 시작한 강혜정인데, 저 고등학교 때 사진은 평범한 학생입니다.

근데, 위의 사진과 아랫 사진의 강혜정을 비교하면 확실하게 동안입니다. 얼핏봐도 6~7년은 지난 것 같은데, 어쩜 저리도 늙지가 않았는지~ㄷㄷㄷ

하여간, 고등학생 역활과 교복입은 모습은 지존입니다.

*** Image of 마이데일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