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샵이 필요없다는 푸치걸 김인서 몸매와 화보집 사진 몇 컷

포샵이 필요없다는 김인서의 날씬 글래머 몸매.

김인서를 본게 블로그 스피어에 쫘악 퍼졌던 푸치모델때의 푸치걸 사진과 가족연애사2에서 였다.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다 보니 김인서가 조만간  뜬다 뜬다' 하더니, 드디어 오늘 그녀의 화보집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을 했습니다. (선견지명이 있으신 분들이 몇 분이 있습니다!!!)

푸치걸 때의 풋풋한 몸매가 화보집에서 여념없이 발휘되더군요. 오죽하면, 신문들에서 "한채영급몸매" "환상신인" "몸짱신인" "포샵이 필요없는 몸매' 라고 떠들겠습니까!!!

김인서가 신기한 것이 각 부분을 하나하나 보면 별로 인 듯합니다. 일단, 얼굴은 평민급은 아니지만 평범하게 생겼고, 전체적인 몸매도 날씬해서 그냥 그렇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디라인과 가슴, 얼굴을 조합해서 보면, 이런 류의 연예인들이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가슴때문인지, 계속적으로 이런 류의 이미지로 가고 있다는게 살짝 아쉽고, 한편으로는 이런 분들이 많을 수록 눈이 편안해진다는게 내심 즐겁기 합니다.

이번의 화보집 공개와 더불어 조만간 공중파 드라마에도 나올 것이라고 합니다. SBS에서 하는 불량 클럽이라는 드라마에서 신은경의 비서로 나온다고 합니다. 하하하, 남자 비서로 나왔으면, 살짝 기분이 다운될 것 같은데~^^;;

하여간, 푸치걸 이후 다양한 활동을 하는 것을 보니, "피라미드"에 속아 힘들었던 시절을 보상해주는 듯 해서 다행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