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제시카 알바 얼레리 꼴레리 팬티 보인다~ (레브론 Revlon 화장품 광고 중)

섹시 배우계의 화신인 제시카 알바 (Jessica Alba)가 레브론 Revlon 화장품 광고 중 파바라치 기자들에게 팬티를 보여주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왠만한 섹시 배우 순위 조사에서 탑 5위에 드는 여자 배우이며,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는 제시카 알바이기에 파바라치들이 따라다니는 것은 자명한 일.  이번 레브론 화장품 광고 촬영 중에도 그녀에게 파바라치들이 따라다녔는데, 얼레리 꼴레리 사진 몇장이 찍혀네요.

뭐, 워낙 그녀의 의상자체가 살짝 팬티 등 속옷이 비쳐지는 것이기 했지만,파바라치들의 순간포착 포스도 무시 못합니다.

일단 의상에 대해서 몇 마디를 하자면, 원피스 스타일 옷인데, 상단과 하단의 검은색감이 옅어서 속옷이 살짝 비칩니다. 또한, 가슴선과 허벅지 라인이 다른 옷들에 비해 과감하게 파옇고 짧습니다. 그래서 제시카 알바의 몸매가 그대로 드러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팬티가 보이는 사진을 보면 제시카 알바가 옷맵시를 만지는데, 그 순간을 파바라치들이 짤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의상자체가 속옷이 다 보입니다. (근데, 제시카 알바 허벅지가 은근히 두껍고 하체보다 상체가 길어보입니다~ㅠㅠ 섹시 배우의 화신이...이론...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두 아저씨는 뭐하는 것인가???하나는 엉덩이를 하나는 치마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신같은 제시카 알바의 마지막 사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