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발머리 윤은혜, 단발머리가 유행이네~ (단발머리 염색 사진)

미녀라고 하면 긴 생머리와 날씬한 몸매를 가진 그녀들을 지칭하는 말이였습니다. 하지만, 그 조건에서 하나가 바뀐 듯합니다. '마녀유희'의 한가인, '히트'의 고현정, 그리고 얼마전 결혼한 전도연까지 요즘 미녀들의 트렌드는 단발머리인 듯합니다. 뭐, 워낙 얼굴들이 이쁘서 뭘해도 다 어울리지만 이번에 그녀들의 변신은 왠지 모르게 끌립니다.

'천하장사 여걸' 윤은혜도 살짝 이미지 변신을 했습니다. 요즘들어 살을 빼면서 미녀 대열에 들어서고 있는 윤은혜가 '미녀 트렌드' 동참을 한 듯합니다. 단, 그동안의 미녀들과 다르게 파격적인 모습을 살짝 가미했습니다. 단발머리이기는 하지만, 머리 색깔이 살짝 다릅니다. (사진참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윤은혜 미니홈피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그 스타워즈에 나오는 듯한 머리 색깔입니다.
아이돌 그룹을 해서인지 이미지상으로 어울립니다. (이 머리를 고현정이 했다면...ㅠㅠ) 그리고 살도 많이 뺀듯합니다. 너무 홀쪽합니다.

하여간, 새로운 드라마를 앞두고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듯합니다. 올 7월에 '커피 프린스 1호점' 이라는 드라마 촬영을 앞두고 배역에 맞는 머리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흠야...일반인과는 확실히 다르네요. 이 머리스타일이 소화할 일반인...그다지 많지 않을듯 싶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