된장녀도 아닌, 아이폰녀가 뜬다!
이런말을 해도 될까 모르겠지만, 아이폰녀의 동영상을 보고 나면, 아이폰녀가 귀엽게 느껴질 것입니다! 뭐랄까요? 인터넷이나 신문에서 말하는 만큼의 미모는 아니지만, 아이폰으로 연주하고 노래하는 모습에서 귀여움이 묻어납니다.
오늘 네이버 실시간 키워드, 인터넷, 뉴스에 "아이폰녀"라는 키워드가 떴습니다. 아이폰녀가 무엇인지 한번 들어가봤더니, 지난 15일에 포털사이트인 네이트 동영상에 아이폰의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해 연주하고 노래하는 아이폰녀의 동영상이 올라왔으며, 이 동영상은 17일까지 약 2만 2천건의 조회수와 수백의 댓글이 달렸다고 합니다. (아이폰녀라는 별명은 아이폰으로 연주한다고 해서 붙여진 별명)
아이폰녀
아이폰녀 동영상은 아이폰 연주대에 앉아서, 동영상의 주인공인 아이폰녀가 아이폰의 애플리케이션인 비트메이커(BeatMaker)와 프론티어 디자인 기타(Frontier design guitar)로 연주를 한 후 비욘세의 "Irreplaceabe"을 부른 는 것입니다. 그 모습이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이나 노래를 부르는 것이나 나름 수준급이라서 인기를 끈 것 같습니다. 특히, 미모때문에 더욱 더 인기를 끄는 것이 아닌 가 싶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미모의 아이폰녀" "가창력이 좋고 부럽다" 등의 댓글을 달았는데...
미모는 모르겠지만서도,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나 애플리케이션을 다르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저만의 특이한 관점일지는 모르겠지만서도, 약간 어설푸면서, 친근함이 있어서 전 귀엽게 여겨지네요!
참고로 이 아이폰녀는 트위터 이용자로 "애플걸(@0applegirl0)'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인터넷 신문에 따르면, "음악을 사랑하는 소녀"라고 소개하고 있어서 아마도 가수지망생이 아닐까 사료됩니다!
아이폰녀 동영상 One
아이폰녀 동영상 Two
그럼 동영상을 감상해보실까요!!! 2편은 레이디 가가(Lady Gaga)의 Poker Face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