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부스걸 퇴장!!! 블레이드앤 소울 부스걸 사진들!


지스타부스걸 퇴장, 단지 야해서일까요?

26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고 있는 "G스타 2009" 엔씨소프트 부스에서 신작 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을 홍보하던 모델이 지나친 노출의상을 지적받고 퇴장당했다고 합니다. 작년부터 지적되어오던 "G스타" 모델들의 노출 복장!!! 청소년들이 출입하는 "G스타"에 너무 야한 것이 아니냐는 받기는 했지만, "G스타" 개최 이래로 모델이 퇴장을 당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퇴장당한 모델은 NHN NC의 "블레이드 앤 소울"에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를 본뜬 의상을 입고 있었는데, 문제는 이 의상이 둔부가 훤히 비치고, 가슴이 드러나는 등 지나친 노출이 문제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재미난 것은 매년 모델들의 의상 노출이 문제가 끊이지 않아서, 올해부터 "G스타" 집행부에서 자체 의상 규정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전시장 모델은 비키니 및 속옷 형태 의상 착용을 금지하고, 하의 착용시 반드시 골반 위로 입어야 하며, 상의 뒷 부분의 파임 정도는 상체 전체의 2/3을 넘어설 수 없고, 이 규정을 3이상 위반할 경우 해당 부스의 전원이 차단당한다는 규정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NHN NC에서는...



그런데, 여러분?

과연, 의상이 야해서 지스타 부슬걸이 퇴장을 당한 것일까요? 일단, 모델들이 지스타의 규정 복장에서는 살짝 빗나가긴 했지만, 다른 부스와 비교해보면...그리 심한 것은 아닙니다.

그럼?

아마도 많은 분들이 접했을지 모르겠지만서도, 이번 NHN NC 부스걸 퇴장은 복장이 아니라 "모(毛)"때문이라는 설이 있습니다. 신문사의 사진을 보면 눈치챘을 수는 없으나, 일부 블로거들의 사진을 보면, 한 모델의 "모(毛)"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보여드릴 수 없지만...정말 몇가닥의 "모(毛)"을 볼 수 있습니다!

지스타부스걸 퇴장이 복장보다는 "모(毛)"때문이라는 설을 뒷받침하는 사진입니다!

*** 그런데, 궁금한 것은 NHN NC에서는 무승깡으로 이런 복장과 모델을 썼는지...


댓글(3)

  • 종이
    2009.11.27 21:58

    NHN이 아니고 NC입니다..블레이드 앤 소울은 NC에서 개발한것이죠..글 시작에도 엔씨 소프트부스라고 나오는데..글내용엔 NHN 모델이라고 하셨네요.

    • 2009.11.27 22:22 신고

      이론 지적 고맙습니다! 전 무슨깡으로 이런 실수를 했을까요???^^;;
      고맙습니다.

  • 털 모여?
    2009.11.28 16:10

    그러네요 진짜 몇가닥이 보이네요 ㅎㄷㄷ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