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굿나잇동영상(라네즈광고), 마음이 흐뭇해지네여~

송혜교의 굿나잇이 뭇 남성분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합니다.

송혜교의 광고 속 한 마디 "굿나잇(Good Night)"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라네즈 워터 슬리핑 EX의 광고에서 송혜교는 침대에 누워서 딱 한마디를 합니다.

"굿나잇(Good Night)"

이 굿나잇 한마디가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는 여성 화장품 광고임에도 여성보다 남성에게 더 어필을 하는 아이러니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뭐랄까요? 왠지 마음을 흐뭇하게 하고 설레이게 한다고 해야할까요??? 사실 광고는 잠든 사이에 더 예뻐지는 송혜교의 모습을 어필해 '미인은 잠든 사이에도 끊임없이 아름다워지는 것 진다'을 말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뭐랄까요?

미인들보다 미남들이 광고에 쏘오옥~빠져들었으니!!! 참고로 이 광고는 라네즈 글로벌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해외 전용 영상광고이며, 지난 9월부터 홍콩 TV를 통해서 방영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한국팬(???)들이 영상물 공개를 요청해, 현재 라네즈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가 있따고 합니다. (과연, 한국팬들은 누구였을까요? 여성팬들은 아니였겠죠~^^v)

송혜교 굿나잇동영상을 보시면 느끼시겠지만, 맑고 깨끗한 모습의 송혜교가 잠자리 전에 "굿나잇" 하는 느낌은...정말 중동석 강합니다! 괜시리 다시돌려보기가 된다고 해야할까요???


댓글(1)

  • 콩알라
    2009.11.19 21:56

    정말 중독이네여.. 보고 또봐도... 사랑스러운 느낌? 자꾸 보게 되네여.. 정말 볼수록 끌리는 스타일..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