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꽃남" "꽃보다 남자" "구준표" "금잔디"를 모르면, 소위 중딩, 고딩, 대딩사이에서 간첩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월화요일 밤 10시를 호령하던 MBC "에덴의 동쪽"을 위협하고, SBS "떼루아"를 첫회부터 밧떼루 시켰던 KBS 월 화드라마 "꽃보다 남자"!!!
대만의 꽃남보다, 일본의 꽃남보다 빠른전개와 재미난 캐릭터, 만화틱한 구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꽃남.
꽃남의 재미라면, 삼각사이죠!!! 구준표와 금잔디 그리고, 윤지후간의 삼각사이로 재미를 한 껏 올리는 꽃남. 이 삼각구도 사이가 사각사이로 바뀔 것 같습니다.
꽃남에 구준표의 약혼녀로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약혼녀의 이름은 하재경(이민정). 꽃남 11회부터 나올 하재경은 원작에서 시게루역으로 재벌의 딸로서 구준표와 오래전 약혼했던 사이로 나올 예정입니다.
그런데, 이 구준표의 약혼녀로 나올 하재경 역을 맡은 이민정사진을 보는 순간...호호호호호!!!
아름답습니다. 선녀인줄 알았습니다. 약간은 서구적인 이미지가 강하지만, 아름답습니다!!! 1983년 생으로 작년에 윤계상과 고아라가 출연했던 MBC 드라마 "누구세요"에 출연하였고, 예전에 예전에~정진영과 이나영이 주연을 맡았던 영화 "아는여자"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난 이 드라마와 영화봤지만, 기억이...)
하여간, 함 보세요~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