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남자(꽃남), 구준표의 약혼녀 하재경! 선녀 납시오~

요즘 "꽃남" "꽃보다 남자" "구준표" "금잔디"를 모르면, 소위 중딩, 고딩, 대딩사이에서 간첩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월화요일 밤 10시를 호령하던 MBC "에덴의 동쪽"을 위협하고, SBS "떼루아"를 첫회부터 밧떼루 시켰던 KBS 월 화드라마 "꽃보다 남자"!!!

대만의 꽃남보다, 일본의 꽃남보다 빠른전개와 재미난 캐릭터, 만화틱한 구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꽃남.

꽃남의 재미라면, 삼각사이죠!!! 구준표와 금잔디 그리고, 윤지후간의 삼각사이로 재미를 한 껏 올리는 꽃남. 이 삼각구도 사이가 사각사이로 바뀔 것 같습니다.

꽃남에 구준표의 약혼녀로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약혼녀의 이름은 하재경(이민정). 꽃남 11회부터 나올 하재경은 원작에서 시게루역으로 재벌의 딸로서 구준표와 오래전 약혼했던 사이로 나올 예정입니다.

그런데, 이 구준표의 약혼녀로 나올 하재경 역을 맡은 이민정사진을 보는 순간...호호호호호!!!

아름답습니다. 선녀인줄 알았습니다. 약간은 서구적인 이미지가 강하지만, 아름답습니다!!! 1983년 생으로 작년에 윤계상과 고아라가 출연했던 MBC 드라마 "누구세요"에 출연하였고, 예전에 예전에~정진영과 이나영이 주연을 맡았던 영화 "아는여자"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난 이 드라마와 영화봤지만, 기억이...)

하여간, 함 보세요~아름답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4)

  • 2009.02.02 16:21

    아름다우시군요. 세련된 느낌이라 구준표 군의 약혼녀 이미지에 어울릴 듯~ 싶네요.

    • 2009.02.03 09:22 신고

      아직 극중에서는 못 봤지만, 사진 분위기를 봐서는 정말로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 2009.05.12 01:25

    제작자본인부터가 성상납 스캔들의 중심에 있던 드라마에

    신인이 중간에 주연급으로 떡하니 투입된걸 보면

    냄새가 아주 심하게 나는 케이스라는..

  • 경운아
    2009.05.12 10:25

    사진으로보면 이쁜데 목소리떽떽,앵앵거리고..연기를 못해서 별로더라구요...배우에겐 외모뿐 아니라 목소리도 중요한거같아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