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헤이든 파네티어의 눈을 경악케 하는 의상!

미드 히어로즈(Heroes)의 히어로 헤이든 파네티어(Hayden Panettiere). 히어로즈 1시즌에 키를 쥔 역할을 맡으면서 미국내에서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나름 규티한 이미지의 배우로 자리잡은 파네티어!

파네티어는 성숙해 보이는 외모와 달리 그녀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데, 1989년 생으로 20살이다.

얼마전, 헤이든 파네티어가 나이에는 걸맞지 않고, 이미지와 걸맞지 않게 마돈나(Madonna) 콘서트에 갔다고 합니다. 사실, 마돈나가 여러모로 욕을 많이 먹지만, 나름 음악이나 콘서트는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마돈나의 콘서트는 매진나기가 일수라고 합니다. 그래도, 파네티어가 마돈나 콘서트를 갔다고 하니 의외입니다!!!

뭐, 이런 것을 떠나서 더 의외인 것은 (다른 블로그에서도 지적을 했지만,) 나름 인기를 많고, 나름 큐디하다는 헤이든 파네티어가 의외의 복장을 입고 마돈나 콘서트에 참석을 했다는 것입니다. 뭐, 무대의 주인공이고, 매번 의상으로 관객들을 경악케 하는 마돈나는 이해가 가지만, 헤이든 파네티어는 의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빈약한 가슴을 자랑하는 것도 아니고, 마돈나와 일심동체라는 것을 알리는 것도 아니고, 자신에게 이런면이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도 아니고, 헤이든 파네티어의 의상은 의외입니다.

위에도 언급했듯이, 다른 블로그에서도 이 의상에 대해서...눈을 경악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