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왓슨 성인식 사진과 치마 속 팬티 노출 사건 (파파라치 대단하다!!!)

엠마 왓슨의 비키니 사진보다 더 놀란 사건...파파라치가 대단하게 느껴지는 사건!!!

엠마 왓슨 (Emma Watsos).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고 사랑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해리포터 역의 다니엘 클레이프보다 (Daniel Radcliffe)보다 사랑받고 기대받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프랑스 출신의 배우가 얼마전 성인식을 치렀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성인식과 함께 엠마 왓슨이 부모에게서 (그녀가 벌었던) 200억을 받은 이야기가 화제였지만, 해외 블로그에서는 그날 그녀의 패션에 대한 말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15일 공식적으로 18세가 되던 엠마 왓슨은 성인식이 치러진 파티장에 검은색 원피스를 입고 왔는데, 이전과는 매우 다른 여성적인 모습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복장보다는 파파라치들도 놀란 사건이 있었는데...그건은 바로 차 안에서 들어난 그녀의 모습때문이라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 파파라치가 차 안에서의 엠마 왓슨 사진을 찍었는데...우연찮게 엠마 왓슨이 다리를 꼬고 있는 모습을 찍었는데..확실하지만 노팬티이거나 팬티가 야했다고 합니다. (사진을 봤는데...꽤나 놀랍더군요..^^;;)

만약, 팬티를 입었다고 하면 꽤나 쿨한 팬티였고, 그렇지않다면...^^;;

참 대단한 것은 엠마 왓슨이 그런 패션으로 성인식에서 무엇을 즐길려고 했는지와 그 사진을 찍은 파파라치가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