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찍었다는 채연 섹시화보집!!! 이론~아쉽네!!!

채연이 일본에서 찍었다는 섹시화보집!

이래저래, 채연의 일본 활동은 그녀에게 짐이 되고 있나봅니다. 아침방송에서 그녀가 밝혔듯이 채연의 일본 활동은 그녀에게 좋은 경험이기 했지만, 힘들었던 시절이였습니다. 뭐, 지금은 한국에서 보란 듯이 성공을 했지만, 그때의 기억은 그녀에게 힘든 것입니다.

그런데, 일본에서의 활동이 그녀의 발목을 잡으려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일본활동 시절 찍은 것으로 추측되는 화보집이 인터넷에 유출됐으면 또, 그 화보집이 아직도 일본 인터넷에서는 판매가 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채연의 화보집은 일본 시절 예명이였던 '지니 리'를 따서 '지니 리의 첫번째 포토앨범' 이라는 이름으로 만들어진 화보집이고, 화보집은 2002년에 발행된 것으로 보입니다. 화보집에는 채연이 코스프레한 사진과 란제리 풍의 옷을 입고 찍은 사진 등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위 자체는 그닥 높지는 않으나, 채연에게는 그닥 좋지 않은 영향을 줄 것 같습니다. 뭐, 관행적으로 일본에서 활동하려면 어쩔수 없이 찍어야 하는 것이므로 안타깝기는 합니다.

채연의 섹시 화보집이 발행 년도와 몇 장의 사진을 보면 그녀가 아닌듯 보이기는 하나...또 몇장의 사진을 보면 그녀가 확실한 듯하고!!!

하여간, 참 이래저래 채연에게는 일본에서의 활동이 힘듬! 그 자체입니다!

*** 위의 사진을 보면, 배경이 한국이기는 하지만!!! 채연인듯하지는 않은데...예전에 일본에서 유행했던 따라쟁이 같은데!
*** 뉴스보기 : 채연, 日시절 찍은 섹시화보…인터넷 유출 '곤욕'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