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제이 로한이 스트립 댄서로? 스토킹을?

린제이 로한의 스트립 동영상이 스토커에 의해서 웹에 돌아다닌다고 합니다?

당연히 그런일은 없습니다.

패리스 힐튼의 섹스 비디오 유출은 있을지라도!!! 아역배우 출신인 린제이 로한의 섹스비디오나 스트립 동영상은 없습니다. 단, 지금 웹에서 스토커에게 찍혔다고 나돌아다니는 스트립 동영상과 사진들은 린제이 로한의 새로운 영화 " I Know Who Killed Me? " 예고 동영상입니다.

" I Know Who Killed Me? "에서 린제이 로한이 스트립 댄서로 출연하며, 영화 중에서 스토커가 린제이 로한의 스트립하는 장면과 사생활을 몰래 훔쳐보는 장면이 있는데, 그 장면을 예고편과 노이즈 마케팅용의 동영상으로 영화 홈페이지에 올려놓은 것 같습니다.

린제이 로한의 악동적인 모습과 잘 어울리는 듯한 영화라서 그런지, 새간의 관심이 많은 듯합니다. 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린제이 로한의 스트립 연기 동영상과 사진을 보기 위해서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연예 블로그에서 일제히 린제이 로한의 스트립 동영상과 사진이 올라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블로그 외에도 홈페이지에서 린제이 로한의 스트립 동영상과 사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단, 영화 스토리나 등급, 동영상때문인지 영화 홈페이지를 접속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성인인증 절차가 필요한 듯합니다. 하지만, 미국이외의 지역에서는 감상하기기...성인인증 절차때문인지, 미국에 살지 않는 사람들은 홈페이지에 들어가기 애매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기 위해서 몇 번 시도를 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하여간, 맥심지에서 Hot one을 받은 린제이 로한이다보니 그녀의 영화와 그녀의 연기에 대한 관심도가 가히 폭발적입니다. 단, 대부분 전체 영화보다는 그녀의 스트립 연기 부분에 관심을~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