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보고 프로그램 없이 간단 접속 방법

10년 혹은 수년 전부터 명맥을 유지해오는 토렌트 사이트 중에 하나인 보고보고. 보고보고는 불법 사이트로 인식돼서 접속이 안됩니다. 그래서, 보고보고 사이트는 홈페이지 주소를 변경해가면서, 사이트를 계속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문제는 사이트가 막히는 주기가 점점 짧아지고 있고, 요즘은 보고보고에서 직접 만든 전용 프로그램으로 사이트를 접속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보고보고 전용 프로그램이 설마 그런 일은 없겠지만, 보안의 문제가 생길 수 있어서...보고보고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는게 살짝 껄끄럽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보고보고 프로그램 없이 간단 접속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간단 접속 방법은 30~50초 정도의 시간이 소요가 됩니다. 단, 한번만 30~50초를 투입하면 그 이후부터는 클릭만 하면, 보고보고 사이트에 접속 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보고보고 프로그램 없이 간단 접속 방법의 원리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면 이렇습니다.

불법 사이트 팝업은 보고보고 사이트 주소 자체를 막는 것이 아니라, 사이트를 우회하여 팝업을 띄우게 하는 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사이트를 우회하여 팝업을 띄우냐? 대부분이 KT, KT, SK 등의 통신사 사용자 이기 때문에 가능 한 것입니다. 해당 통신사를 사용하는 사용자가 보고보고 사이트를 접속하면, 알아서 불법 사이트 팝업을 띄우게 하는 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보고 보고 프로그램없이 간단 접속할 수 있을까? 우리는 통신사의 DNS를 사용하는 데, 이 DNS를 변경해주는 것입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보고보고 프로그램 없이 간단 접속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제어판의 네트워크 연결로 가기

먼저, 윈도우 제어판의 네트워크 연결로 들어갑니다. 제어판-네트워크 및 인터넷-네트워크 연결로 갑니다.(아래 이미지의 빨간색 상자를 참고) 그리고, 아래 이미지와 같은 창에서 "이더넷 혹은 WIFI" 아이콘을 선택하고,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여 팝업창이 뜨면 "속성" 을 선택 합니다. (저는 와이파이를 사용하기 때문에 와이파이를 선택해서 진행합니다.)


두번째, 속성 선택하기

다시금, 속성 팝업창이 뜨면, "인터넷 프로토콜 버전 4(TCP/IPv4)"을 선택하고 속성 버튼을 클릭 합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세번째, DNS를 설정해주기

그럼, 마지막 단계입니다! 지금까지 무시 쉬우셨죠? 여기도 그만큼 쉽습니다!!! 아래의 그림과 같이 "다음 DNS 서버주소 사용"을 클릭하고, 빈칸에 아래와 같은 숫자를 입력합니다.

8,8,8,8 이라고 해서 엄한 숫자가 아닙니다! 무려, 구글에서 제공해주는 무료 DNS 주소입니다. 못 믿고, 못 믿으시겠다고요? 그럼, 위키에 나와 있는 "구글 퍼블릭 DNS(클릭해주세요!)" 글 참고 부탁 드립니다.

구글에서 사용자들에게 어렵게 나열되어 있는 숫자보다 간단한 숫자로 쉽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게 한 것입니다. KT DNS의 경우, 168.126.63.1 괜시리 어렵게 느껴지긴 합니다. 컴맹인 분들에게는 다가가기 쉽지 않고, 외우기도 쉽지 않고요

그럼, 다시 아래의 기본 설정 DNS 서버 주소에는 8,8,8,8를 입력하고, 보조 DNS 서버 주소에는 8,8,4,4를 입력합니다.


네번째, 확인해보기!

보고보고 프로그램 없이 간단 접속 방법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보고보고 사이트를 들어가봅니다. 그럼, 불법 사이트 팝업이 아닌 아래와 같은 사이트 짜잔~

무지하게 간단하고 쉽죠! 껄끄러운 프로그램보다 구글에서 제공하는 빠르고 간단한 DNS로 우회하는 방법이였습니다. 참고로 보고보고 사이트에 접속 할 때마다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쭈욱 놔두고 사용하셔도 문제가 없는 DNS 주소입니다. 

그럼, 이것으로 보고보고 프로그램 없이 간단 접속 방법에 대해서 마무리를 짓도록 하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