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범, 박재범 유튜브 동영상 "Nothing on you"

박재범이 유튜브 "Nothing on you"

드디어, 박재범이 직접 나타났습니다. "한국비하파문" 이후 처음인 듯합니다. 그동안은 다른 분들에 의해 촬영된 사진이나 동영상이 나왔었는데, 이번에는 직접 촬영한 듯한 동영상을 가지고 나타났습니다. 나름 2PM 팬미팅 사건이후 나타난 것이여서 의미심장합니다!!! 정말, 미국으로 간 후, 그리고, 2PM에서 영구 탈퇴된 후 처음으로 나온 것이라 의미가 있을 듯 합니다.

오늘 16일 지금으로부터 2시간 전, 박재범은 자신의 유튜브(Youtube) 페이지에 B.O.B의 "Nothing on You"를 따라부른 동영상을 올렸습니다. 동영상은 B.O.B의 "Nothing on You"을 카피해 부른 동영상으로 2분 남짓의 길이이고, "Nothing on You" 를 따라부르다가 랩 부분에서는 직접 랩파트를 만들어서 부릅니다. (새삼 랩을 잘한다는 걸 알게됐습니다~)



특히, 동영상이외에도 짧막한 글이 있는데, 내용인 즉,

“일단 팬 여러분한테 너무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 가족, 친구, 크루한테 너무 잘해주시고 좋은 일들 많이하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노래랑 랩하는거 보고싶을까봐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다같이 웃고 같이 열심히하고 화이팅합시다. 안좋은 말씀들은 안해도 됩니다.”

이외에도 짧은 글 뒤에는 영어로 된 글도 있다. (번역이겠죠???)

"Wassup everyone i'd like to thank all the fans that have been so nice to me, my family, my crew, thank you so much for all your love and support , created this youtube account so i can post up videos of just covers and whatever and you guys could watch so yeah check it out. Also i try to make every negative situation into a postive situation. saying or doing negative things arnt the right way to go in my opinion so less all just love and respect each other =) God Bless"

특히, 위에 짧막한 글외에도,  "Nothing on You" 랩 부분에서도 의미심장한 말듯이 있는데...이것은 정확한 뜻을 알아야 하기에...^^;; 왠지모를 자신의 신세를...나타내는 부분이 있어서...

하여간, 이번 동영상은 일련의 사건들 이후 처음으로 나타난 박재범의 직접 동영상이라서 의미심장합니다. 한번들 재범의 노래와 랩을 들어보세여!!!

오랫만에 봐서 그런가요...참 푸근하고 좋네여~ㅋㅋ

신고

댓글(11)

  • 성격 좋으십니다.
    2010.03.16 17:07 신고

    자기나라 욕하는 양키놈을 봐도 푸근하고 좋으시다니, 심하게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분이신듯?

    • 2010.03.16 17:26 신고

      초중고, 대학, 군대...살면서 우리나라, 우리나라 사람 욕 한번도 하신적 없으신가요? 그때는 커보여도 지나간 과거를 반성하면, 용서도 해줄 수 있는 것 아닌가요?

    • 사건을'겉'만핥은분!
      2010.03.17 04:46 신고

      아직도 한국욕하는 거라고 까는 건 ㅂㅅ인증이라던데~
      korea is gay라는 말은 한국이 역겨워보다는 한국구려 정도? 그리고 문맥상 당시 한국은 지 주변의 제왑관계자를 지칭..머리스타일을 소속사에서 관리한다는게 구리다는.. 뭣보다 jyp의 (노예같은)10년 계약 등등 까발려서 재빠르게 소속사로부터 팽당한거임. 알려질까봐 변명한번 안해주고. 뭐 회사 이미지를 위한 거라면 이해는 하지만. 공정거래위반사실보다야 한국비하발언이 싸게 먹히고 뭔진모르지만 회사에 밉보인 차에 뒤끝있는 퇴출.
      결론은 jyp쓰레기~
      나역시 얘 욕하려고 원문찾아보다-_- 뒤통수맞았다고 여겼는데, 왠 양키고홈?
      이일 해외에서 알까 걱정됨. 국가이미지=악플러들의나라? 신나치주의한국? 나치가한일=돈잘버는유대인고홈외치다학살시작. 차라리 쟤가 진짜 양키면 그나마낫지. 해외동포들이 모국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지.

  • 싫어!!!
    2010.03.16 20:39 신고

    나는 개인적으로 박진영 싫어함..
    왜냐면 선전에 보니까 뭐 선전 맨트 겠지만서도 "제꿈은 좀 건방져여! 세계 최고가 되는거져" 요런 내용이
    있더군요.
    그럴려면 가수를 미쿡에서 데뷔시키던가 ..
    사무실은 미쿡에 있고 가수만 한국에 데뷔시키고.
    돈벌어서 미쿡으로 다 가져가고. ㅇㅇ
    국내무대는 무슨 실험무댄가??
    원더걸스 좀 뜨니까 미쿡으로 데리고 가서는 오지도 않더만. 미쿡에서 잘나가는거 같지도 않던디.
    미쿡좋아서 미쿡에 사는사람 그냥 미쿡에서 노셔들.

    • 2010.03.17 10:29 신고

      어린 스타들이 꿈을 쫓는 것은 좋지만서도...어른들의 논리에 따라 움직이는 것이 좀 안 좋아보이긴 합니다.

  • 윗님은 딴지;;;
    2010.03.16 22:11 신고

    박재범을 응원합니다^^

  • 2010.03.17 01:11 신고

    담아가요~(네이버 블로그)

  • 먼소리
    2010.03.17 13:49 신고

    박재범이 한국 깐건 사실이죠. 인정할건 인정하시죠? 실수라고 보기엔,어릴적 작은 반항으로 보기엔 잘못이 너무 큽니다. 문맥상 제왑관계자를 지칭한다구요? 그건 님생각이구요.
    박재범이 큰 실수를 한점은 단순히 개인적인 감정이라고 보기엔 너무 큰 국가적 명예실추에요.
    살아오면서 우리나라 욕한적 누구나 있다구요? 그쪽께선 우리나라 욕한적 있으신가보네요? 이러니 우리나라가 욕먹고 있는거죠. '국가이미지=악플러들의나라? 신나치주의한국? 나치가한일=돈잘버는유대인고홈외치다학살 ' 이러시는데. 님들 같은 대한민국 사람이 이런 생각 할수록 우리나라를 나락으로 빠트리는 겁니다. 저 박재범이라는 사람을 보기전에 한국이라는 국가 전체의 입장에서 보세요.

    • 2010.03.17 14:58 신고

      무슨뜻인지 알겠습니다. 그런데, 전 재범이 잘못을 안 했다는 말 한 적은 없습니다. 잘못은 했지만, 그가 시간이 지난지 자신의 잘못을 뉘우쳤고, 용서를 빌었습니다. 모든 잘못이 용서된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박재범이 공인이 되기전 한 행동은 개인적으로 큰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용서를 해도 된다는 것입니다.

      참고로 전 신나치주의, 신나치주의 한국이라는 말을 쓴 적이 없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