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e X420와 함께라면, 해피해피 Life!


올 10월은 Sense X420과 함께하는 달이였습니다! 아침부터 점심을 지나 잠을 자기 전까지 가족보다 더 가까운 곳에서 가족보다 더 오래신간을 같이 한 Sense X420이였습니다.

나름, 그 한달동안 많은 것이 바뀌었습니다.

그럼 무엇이 바뀌었는지 한번 찾아볼까요?

가장 큰 변화는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즐거웠습니다. 3kg가 넘는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다가 1.7kg의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는 그 기분은! 산뜻합니다!!! 어깨의 부담이 없다보니, 들고 다닐 때, 피로감이 덜 들고, 가뿐한 마음으로 돌아 다닐 수 있습니다. 또, 얇다보니 일반 서류가방에 넣고 다녀도 무방하고...

가장 산뜻한 기분은 커피숍을 가거나 지인들을 만났을 때, 왠지 모를 "으쓱한감"이 들면서, 왠지 모를 "간지남"이 된 듯한 느낌!!!

산뜻합니다~^^v

또, 센스 X420에 깔려 있는 프로그램이나 삼성에듀닷컴의 1년 무료 동영상 강의 혜택은 산뜻하고도 윤택한 생활을 만들어줍니다!

센스 X420의 강점은 아름다운 성능스펙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두께와 무게가 "넷북"에 버금간다는 것입니다.

데스크탑과 비교해 전혀 뒤지지 않는 스펙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노트북의 두께가 얇고, 무게는 가벼운점!!!위의 사진처럼 2년 전에 산 기존 노트북에 비해서 두께가 얇고 무게가 가볍습니다!!!

기존 노트북과 비교해, 센스 X420을 한 단어로 표현하자면,

"간지!"

센스 X420은 두께와 무게, 성능과 같은 스펙 뿐만 아니라, 컴퓨터에 깔려있는 프로그램도 센스 X420을 사용하는 유저에게 흐뭇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위에 사진은 센스 X420에 기본적으로 깔려져 있는 프로그램들입니다. 이 중에서 가장 저를 흐뭇하고 윤택하게 만들어준 프로그램 "삼 선"을 뽑아보자면, 이렇습니다!!!


첫번째, McAfee SecurityCenter

백신뿐만 아니라 레지스트리와 디스크 클리너 등 컴퓨터 유지관리 기능 들이 한 곳에 모아져 있는 보안프로그램 맥아피 시큐리티 센터입니다. 굳이 백신프로그램을 따로 깔지 않아도 되고, 굳이 컴퓨터 관리를 따로 하지 않아도 되게 만드는 맥아피 시큐리티 센터입니다.

맥아프리 시큐리티센터의 최강점은 위에 언급했듯이, 백신과 컴퓨터 관리 프로그램이 한 곳에 모아져 있어서 한번에 컴퓨터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 단, 살짝 프로그램이 무거운 듯하고, 몇몇 사이트를 차단하는 등의 문제가 있어서 살짝 답답스럽습니다.

또, 1년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라이센스가 1년 입니다.)



두번째, Samsung MagicDoctor

컴퓨터 관리에 자신없는 분들! 컴퓨터 초보이신 분들에게 아주 산뜻한 프로그램인 "삼성 매직닥터"입니다! 센스 X420의 OS나 시스템, 하드웨어의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또, 문제해결은 "상담원"을 통해 문자채팅이나 원격조정을 통해서 해결하거나 시스템복원 등의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용산에서 조립한 PC에서는 맛을 볼 수 없는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컴퓨터 문제 해결을 "상담원"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는 점!!!

믿음직스럽고 흐뭇하지 않습니까?



세번째, Battery Life Extender

센스 X420 번들 프로그램 중에 가장 유용한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 프로그램입니다. 밧데리 충전을 100%가 아니라 80%만 충전하게 해서 밧데리를 수명을 살짝 연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외에도 집이나 카페, 도서관 등을 이용할 때마다 네트워크를 변경하고 저장해주는 "Easy Network Manger", 비록, 유료이지만 무료함을 달래주는 "GamePack", 센스 X420을 사용하다 문제에 봉착했을 때 도우미 역할을 간략히(???) 해주는 "PC문제해결 도우미", 센스 X420에 추가드라이버나 윈도우즈 OS 업데이트를 통합적으로 관리해주는 "Samsung UpdatePlus", 센스 X420을 사용하다 프로그램이나 하드웨어적으로 문제가 발생했을 때 "PC문제 해결 도우미"보다 더 자세한 설명을 해주는 "문제해결설명서", 그리고, 현재의 컴퓨터를 상태를 백업하거나 컴퓨터를 초기화하는 것을 초보자들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삼성복원솔루션3", 웹캠을 쉽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CyberLink YouCam", 센스 X420의 화면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Easy Display Manager" 등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또한, Sense X420을 구입하신 분들이라면, 삼성에듀닷컴에서 1년간 무료로 외국어 및 자격증 등 관련된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무료라서 해서, 허접허접허접한 강의가 아니라, 일반 강좌사이트에 버금가는 컬리티와 레벨을 가진 동영상 강의입니다! 간지나는 Sense X420과 함께 간지나는 인물로 업그레이드 한번 해보세여~^^v

그래서, 저도 Sense X420을 사용하는 사람으로 조금이나마 간지남으로 거듭나고자 강좌를 하나 듣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강좌의 개설 수는 상관이 없는 듯합니다. 1년간 쭈우욱 계획을 짜서 강의를 들어보세여~)


강좌는 IT, 자격증, 직무, 어학, 공개강좌로 나뉘어져있습니다. (공개강좌는 프리미엄이 아닌 일반분들에게 무료로 공개된 강좌입니다.)


삼성에듀닷컴에 Sense  X420 제품번호를 등록하면, 1년간 프리미엄 등급으로 등록돼서, 모든 강좌를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전, 토익, 회화, 자격증 강의 중에서 "엑셀2007 100% 활용하기" 강좌를 수강신청했습니다! 토익도 중요하고, 회화도 중요하지만...

엑셀의 바다에 한번 빠져보고 푼 생각이 들어서~^^v


과목을 수강하게 되면, 위와 같이 수강계획을 정하게 되어있습니다.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만큼 들으라는 뜻이겠죠~ㅋㅋ

괜하게 여러 강의를 듣다가 민망한 상황을 만들지말라는 배려겠죠???


짜자안~~~~

이제부터 센스 X420과 함께 엑셀2007 바다에 빠져보겠습니다!!!
작심삼일을 뛰어넘어, 꼬오옥~풀강!!!

센스 X420과 함께한 한달은 생각보다 짧았습니다. 한달이라고 해서, 굉장히 길고도 긴 시간일 줄 알았는데, 뭐랄까요? 흐뭇하고, 설레이는 시간이라 생각해서인지 짧게 느껴졌습니다.

센스 X420을 사용할 때마다 생기는 지문이나  햇빛에 의한 반사각 등의 불편한 점도 있었지만, 기존에 가지고 있던 노트북에서 느끼지 못한 성능과 가벼움, 얇음은 어딜가도 부담없이 느껴졌고, 무엇을 해도 버벅거림이 없었고, 세련되고 깔끔한 "간지나는" 디자인은 어딜가도 관심을 받게 해주었고, 만지작 만지작 하게 했고, 사용하기에 편한 키보드나 슬롯 배치는 컴퓨터 사용 피로감을 덜어주었고, 번들 프로그램들은 센스 X420의 사용 재미를 생기게 했고, 컴퓨터의 두려움을 날려주었습니다!!!

삼성 센스 X420과 함께라면, 언제나 해피해피한 컴퓨팅입니다!!!
 
*** 인텔 센트리노2 성능으로 더욱 얇아진 울트라-씬 노트북 삼성 센스 X420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