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X420의 "Extreme MobiliTy Day"


삼성 센스 X420은 극한의 상황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북극이나 남극, 바다 한 가운데 속에서 살아남는 센스 X420의 모습을 보고푸지만??? 현실적으로 실험할 수 없기에, 센스 X420와 딱 맞는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이번 실험은 지난 2번째 이야기와 비슷한 실험으로 "과연, 센스 X420이 9시간을 버틸 수 있는지?" 단체 실험을 하였습니다.


그렇담, 네번째 이야기, 센스 X420의 "Extreme Mobility Day"을 시작하겠습니다.


센스 X420 "Extreme Mobility Day" 모임이 열렸던 서대문의 헐리스 커피입니다. 오후 9시 30분까지 모이는 것이었지만..조금 일찍 갔었드랬습니다!

참고로 이날 삼성 센스 X420 체험단분들이 모여, 단체로 센스 X420이 아홉시간을 버티는지 테스트를 할 예정이였습니다.


헐리스 커피의 케익과 커피입니다.

지난번 센스 X420 발대식만큼이나 맛나는 케익과 커피였습니다. 미션 수행전 마음을 달래주고, 힘을 북돋아주는 달콤함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삼성 센스 X420 체험단 명함입니다. "간지" 좀 나나요?

체험단을 하면서, 명함을 받은 기억이 없는데, 참 뜻깊은 명함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단, 이 많은 명함을 언제쓸까? 고민고민~^^;;


모임 시작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노트북을 하는 분들, 커피와 케익을 먹는 분들, 수다를 놓는 분들, 기타 등등을 하면서 모임 시작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참고로 행사는 그동안의 "센스 X420 체험단을 하면서 느낀점들" "센사모에 바라는 점들" "센스 X420 Extreme Mobility Day 일정" 등등에 관한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한 시간 정도 행사 진행 후 "Extreme Mobility Day"의 주된 목적지 중에 하나인 서대역으로 GoGo!


"Extreme Test"위해 사물함에 노트북을 넣는 모습입니다.

센스 X420을 테스트 모드로 설정한 후, 25대의 삼성 센스 X420을 25개의 사물함에 넣었습니다. 테스트의 목적은 올나잇영화를 보고 온 후에도 센스 X420이 켜져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센스 X420 전원 설정모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원관리옵션 : 절전모드
변경할 전원관리옵션 : 디스플레이 끄기 - 해당없음
                               컴퓨터 절전모드로 설정 - 해당없음
                               디스플레이 밝기 조절 - Minimum



센스 X420을 사물함에 넣기 위해, 체험단 분들의 노트북을 설정하고 대기하는 모습입니다. 살짝의 설레임을 엿볼 수 있죠? 과연, 센스 X420이 버티어줄지?


Extreme Day의 하이라이트, 올나잇 영화보기!

센스 X420가 사물함에서 극한의 테스트를 하는 동안, 체험단 분들께서도 극한의 영화보기에 돌입했습니다! 시네마 정동 극장에서 올나잇 영화보기!!

영화 세편을 보는 것이였는데...나이가 서른즈음되니, 몸이 반을 하더군요. 영화 세편 중, 50%정도는 잠을 잔듯 합니다!!! 올나잇 영화보기...나이 서른즈음에 할 수 있는 "문화생활"을 아닌 듯합니다.


"올나잇 영화보기"을 끝낸 후,  센스 X420 25대가 보관되어있는 서대문역으로 GoGo!!! 이때, 시각이 오전 05시 30분경! 과연, 아직까지 센스 X420은 힘을 쓰고 있을까요?

체험단 모든 분들, 사진기를 들고 한 곳을 주시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과연?


짜자~안!!!

첫번째 체험단 분이 보관함의 문을 여는 순간!!! "빛을 내고 있는" 센스 X420이 등장!!!
호호호호...살아있습니다!!!

                      
저의 센스 X420 모습입니다.

약 33%가 남아있습니다. 사물함에 넣었을 때 시간이 오후 11시 20분 정도였으니, 약 6시간동안 67%의 밧데리를 사용한 것입니다.

아무리 절전모드로 설정을 했다 해도, 6시간동안 65%의 전력만 사용했다는 것은 굉장하지 않습니까? 지난번 개인적으로 한 테스트에서도 멋드러진 전력소비를 보고 감탄을 했는데...이번에도!!!굳잡!!!


"Extreme Mobility Day"때문에 노곤한 몸을 M사의 맥모닝으로!!! 피곤함에 살짝 기름진 몸이였는데...맥모닝을 먹었더니~더욱 더 기름져, 속이 살짝~ㅋㅋ

"Extreme Mobility Day" 센스 X420 저전력 소비를 보기 위한 테스트였습니다. 실생활에서 사용하지 않는 테스트 조건이지만 그래도, 센스 X420의 저전력 소비를 보여주기 위한 테스트라 도움이 되셨을 듯 합니다.

다음이야기에는 좀 더 센스 X420만의 매력과 번들 프로그램 등의 유용한 글로~만나뵙겠습니다.

*** 인텔 센트리노2 성능으로 더욱 얇아진 울트라-씬 노트북 삼성 센스 X420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