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사인볼트 구하라 달리기 동영상을 보고, 카라의 구하라 맞어?

구사인 볼트를 아십니까?

2008년도 베이징 올림픽 남자 100M에 혜성처럼 등장해 세계인들을 놀라게 했던 자메이카 출신의 육상선수 우사인 볼트(Usain Bolt), 196cm의 키에서 나오는 파괴력과 힘있는 막판 스퍼트는 보는 사람을 하여금 움찔움찔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그 우사인 볼트에 버금가는 여성 스프린터가 나타났습니다!

추석연휴 TV 시청하는 사람들의 눈을 휘둥글게 한 여성 스프린터는 카라의 구하라입니다. 지난 추석연휴(10월 02일)에 방송된 MBC 추석특집 프로그램 "여성 아이돌 그룹 서바이벌 달콤한 걸"에 출연해 소녀시대, 브라운 아이드걸스, 포미닛, 티아라 , 애프터 스쿨, 카라 등 총 26명의 걸그룹 멤버들이 출연을 해 자기자랑 및 운동대결를 했는데, 구하라가 단연 돋보이는 방송이였습니다.


혹, 기억하고 계십니까?

지난 설 MBC에서 방송된 "스타격투기쇼-내 주먹이 운다"에서 "바다 하라"라는 애칭을 얻은 구하라를 기억하고 계신가요? 이번 추석에는 그녀가 "구사인 볼트"로 돌아와 많은 시청자들에게 "근성 하라"를 다시금 각인 시켜주었습니다.

구하라는 걸 그룹 멤버들과 대결을 해서 올라간 결승전 "42.195m 달리기"에서 다른 상대들과는 월등히 차이가는 실력으로 경기에 임했지만, 아쉽게도 막판 결승점을 남겨두고 업어지는 바람에 꼴등을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그날 보여줬던 "근성하라"의 모습과 "구사인볼트"의 모습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재미나고 감동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날 방송을 본 분들이라면,

특히, 이날 결승전 "42.195m 달리기" 본 분들이라면, "구사인볼트"를 괜하게 부른 것이 아니구나 생각이 들정도로 정말 폭발적인 스피드와 스퍼드를 보여준 구하라였습니다. 다른 걸그룹 멤버들과는 차원이 다른 경기력을 보여줬는데, 아쉽네여. 웃긴 것은 방송을 본 분들이라면, (누군인지는 모르겠지만) 비명소리도 들리는데...

<격이 다른 달리기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구사인 볼트" 구하라>

구사인볼트님께서는 이 악물고 달리는 듯합 모습입니다. 그리고, 탱탱하게 근육이 팽창하는 허벅지와 팔의 각도는 예사롭지 않는 모습입니다!!! 흡사, 

구사인볼트님, 남성분들의 달리기 모습을 보는 듯 했습니다. 카라에서 구하라, 그리 좋아라하지 않았는데, "바다 하라" 모습과 이번 "구사인 볼트" 모습을 보고...완전 팬됐습니다!!!



티아라의 보람양도 근성 보람의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구사인볼트에 묻혀버렸네여~~~

*** "바다하라"때도 그렇고, 이번에도 그렇고 걸그룹 멤버라고 보기에는 근성이!!! 대단한 분입니다!!!
*** 구사인볼트님, 남아공의 세메냐처럼 남성호르몬 검사를 해야할 듯 싶습니다~(농담입니다!!!)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