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토트넘 동영상(하이라이트), 필 받은 맨유!!!(2009.09.12)

2009-2010 EPL 시즌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토트넘 핫스퍼, 호날두의 빈자리가 커보이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과연, 이 둘간의 승자는 누가됐을까요? 그리고, 이 둘간의 경기를 보셨습니까?

대박은 아니지만, 중박의 경기! 다시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저력을 보여준 경기였습니다.

시즌 처음 2경기때만해도, 호날두의 빈자리가 굉장히 커보였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호날두도 지우기"에 나섰습니다. 어메이징한 경기력을 보여주던 아스날을 깨부스던 맨유가 연승행진을 달리고 있던 토트넘마져 잡았습니다!!!

13일 오전 1시30분(이하 한국시간) 런던의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열린 2009-2010 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토트넘 핫스퍼와의 리그 5라운드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연승행진을 달리던 토트넘 핫스퍼를 3-1로 역전승했습니다.


<토트넘 1번째 골(0:), 저메인데포의 골>

전반 1분만에 저메인 데포의 오버헤드 킥으로 골을 먹었던 맨유는 곧바로 스콜스와 플레쳐의 슛으로 반격을 나섰지만 무의를 끝났지만, 전반 23분 경, "왼달(왼발의 달인)" 긱스의 프리킥으로 동점을 만듭니다.  그후 전반 41분경, 스콜스 슈팅이 수비수를 맞고 나오자 안데르손이 중거리 슛으로 연결시켜 역전골을 만듭니다.


<맨유 1번째 골(1:1), 라이언 긱스의 골>


<맨유 2번째 골(2:1), 안데르손의 골>


<맨유 3번째 골(3:1), 루니의 골>

맨유는 후반에 들어서, 스콜스가 경고누적으로 퇴장당하며서 수적인 열세에 놓이게 되지만, 토트넘의 "헛질"에 무난한 경기를 펼치다 후반 32분경, 루니의 수비수 2명을 제치는 단독 드리블 돌파로 쐐기의 3번째 골을 기록하게 됩니다!!!

골 기록,

토트넘 전반1 분, 비디치의 걷어낸 공을 저메인 데포가 오버헤드 킥!
맨유 전반 24분, 왼쪽 포스트에서 라이언 긱스가 왼발 프리킥!
맨유 전반 41분, 안데르손이 수비수 맞고 나온 공을 왼발 슛!
맨유 후반 32분, 루니 토트넘의 수비수 2명을 제치는 단독 드리블 후 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초반의 불안 불안 한 모습은 어디로 살아졌는지 궁금해집니다! 그러나 저러나, 우리의 "박주장" 박지성의 자리는 점점 더 좁아지는 듯합니다. 리그 초반이라 아직 시간은 많지만, 발렌시아가 들어온것도 모잘라서, 나니와 안데르손이 날아다니시네여~ㅠㅠ


<경기 하이라이트, 약간 엉성한 편집이 살짝 거슬리지만 화질이 좋습니다>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