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포츠머스, 2:0 승리! 프리미어리그 1위 탈환

한국시간으로 23일 펼쳐진 맨체스터유나이티드와 포츠머스의 EPL 33라운드 동영상입니다.
살짝, 늦게 플레이될 수 있으니 쪼매만 기다려주세여!!!


하룻만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프리미어리그 1위를 탈환했습니다.

박지성이 결장한 가운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포츠머스를 2:0를 제압하고 프리미어리그 1위를 탈환했습니다. 맨유는 리그 1경기를 덜치른 상황에서 승점 74점으로 리버풀의 71점보다 3점 앞서게 되 리그 우승에 한발자국 더 다가가게 되었습니다.

맨유의 올드 트라포드 홈 구장에서 펼쳐진 "2008-2009 프리미어리그 33라운드" 경기에서 맨유는 전반 9분의 웨인 루니 골과 후반 35분의 마이클 캐릭의 골로 2:0를 거뒀습니다. 이날 경기는 20일 펼쳐진 FA컵 4강전에서 쉰 판데를 사드 골키퍼와 호날두, 루니, 긱스 등의 주전멤버들이 대부분 출전해 안정적인 경기를 펼친 끝에 승리를 거둔 것이라 의미가 크닙니다~~~

전반 9분 경 오프사이드를 절벽하게 깬 안데르송의 전진 패스를  받은 긱스가 중앙으로 공을 연결했고, 그 공을 안정적으로 웨인 루니가 살짝 골문으로 밀어넣어 선제골을 기록했습니다. 루니의 이골은 시즌 10골 이었으며, 이 골로 맨유는 초반 강등권 위기에 빠진 포츠머스를 상대로 안정적인 경기를 펼치수가 있었습니다.

이후 경기는 맨유의 경기였으며, 나이가 들었음에도 활발한 경기력을 펼치고 계신 긱스옹!!!의 동무대라고 할정도로 활발한 경기력을 펼치셨습니다!!!

파상공세로 퍼부었던 맨유의 공격력은 후반 35분이 되서야 추가골을 기록했습니다.

후반 35분 경기종료를 10분 전 마이클 캐릭이 추가골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해 2:0 승리!!!

이로써, 오랫만에 맨유의 편안한 경기를 보았습니다!!! 박지성이 결장해 아쉽기는 했지만, 나왔더라도 체력적으로 문제가 있었겠죠!!!(맨유의 매경기에서 보고푸지만, 맨유의 살인적인 경기일정때문에~ㅋㅋ)

아스날과의 챔피언쉽 4강전에서 보고푸네여~~~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