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알바 이렇게 추해보이기는 처음이야???어글리 제시카 알바!!!

제시카 알바가 이렇게 추해보이기는 처음이야!!!

새로운 영화 "An Invisible Sign of My Own"에 출연하고 있는 제시카 알바가 영화 속에서 그동안 가졌던 섹시한 이미지와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버리고 "Ugly(추한)"한 이미지로 변신했습니다. "An Invisible Sign of My Own" 영화는 어글리 베티(Ugly Betty)의 아메리카 페레라도 출연하는 영화로 알바는 영화 속에서 약간 어리숙하고 약간 어글리한 모습으로 나옵니다.

"Ugly", 그동안 그녀가 가지고 있던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이미지로 임신 후 첫 출연하는 영화이다보니, 분위기 쇄신과 이미지 변신을 필요한 듯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지만, 그녀의 옷은이랑 신발, 머리모양 등 패션은 영꽝입니다.(뭐, 그래도 얼굴은 어떻게 할 수가 없습니다~^^;;) 영화속 이미지가 "Ugly" 한 모습이기때문에 이런 패션을 선택한 듯한데...어색한면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제시카 알바의 "이미지 변신"노력이 엿 보입니다.

나름 뱅 헤어머리이지만, 헝크러진 머리! 갈색의 자켓, 신발은 스니커즈화 이지만 모든게 영 꽝입니다!!!

8월달 민주당 전당 대회때 모습과 비교한다면, 하늘과 땅 차이 입니다. 그래도, 위에 언급했듯이 얼굴은 아름답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