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제이 로한, 이런 모습 처음이야!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악동이미지입니다. 클럽에서 음주가무를 즐기기도 하고, 난동을 부리기도하고, 마약 소지와 음주운전 등으로 경찰서 신세를 진적도 있고, 마약과 알코올 중독때문에 요양원에도 들어갔던 린제이 로한.

여타 아역 출신 배우들이 그랬듯, 린제이 로한도 너무 빠른 인기때문인지 탈선의 길과 악동의 길을 가고 있는 듯합니다. 그래도, 작년과 올해 초 요양원을 갔다온 이후로 나름나름 조용조용합니다. 요양원 이후로 뚜렷한 출연작은 없지만, 나름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듯 합니다.(제가 판단 할 것은 아니지만,)

그래서 일까요? 오랫만에 린제이 로한의 아름다운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근래들어, 린제이 로한 사진 중 가장 완벽하고 아름다운 사진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린제이 로한 사진 중 이슈거리가 되는 사진들은 클럽에서 노는 사진이거나 추한 사진들인데, 이번에 파파라치 아저씨에게 잡힌 사진은 아름답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흰색 옷에 잠자리 선글라스, 굉장히 럭셔리하고!!! 글 제목처럼 "린제이 로한, 이런 모습 처음이야!!!" 입니다. 특히, 몸매가 예전같지 않습니다. 몸매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쓴 듯합니다.

앞으로도, 린제이 로한이 아역배우 출신이여서 나쁜길을 가는 것이 아니라, 아역배우 출신이여서 좀 더 나은 모습의 길을 갔으면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