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02일 풀럼전 박지성 골 동영상!

오랫만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프리미어리거 박지성이 골을 기록했습니다. 2경기 연속 출장의 기회를 잡지 못했던 박지성에게 호재의 골이 아닌가 싶습니다.

박지성은 2일 2007/2008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풀럼과의 크레이븐 코티지 스타디움 원정경기에서 1:0으로 앞서가고 있던 전반 44분 시즌 첫 골이자 팀의 승리를 결정시키는 헤딩 골를 기록했습니다. 전반 43분 오른쪽 골 에어리어 밖에서 나니의 숏패스를 받은 폴 스코스는 바로 크로스를 올렸고, 문전으로 들어오던 박지성이그  크로스를 멋진 헤딩 골로 연결시켰습니다.

박지성이 작은 키임에도 불구하고 헤딩골을 기록 할 수 있는 것은 박지성의 골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몸을 날리는 높은 점프였기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앞에 수비수도 있었고, 정말 쉽지 않은 상황이였는데!!! 대단합니다! 오늘 박지성, 칭찬 받을만합니다!!!

이번 박지성의 골은 시즌 첫 골이자, 지난해 4월! 블랙번 전 이후 약 10개월만의 얻은 골입니다.

참고로 스카이스포츠에서는 평점 7점과 "Good Finish(뛰어난 골결정력)"라고 평가를 했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Ji-sung´s goal killed them really(지성의 골이 풀럼의 선수들의 전의를 상실하게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