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최고의 몸값녀(출연료)는 리즈 위더스푼!!!

헐리우드에서 최고의 출연료를 받고 있는 여배우는 누구일까요?

"베오울프"에서 전라의 몸매을 보여주었던 안젤리나 졸리일까요?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받았던 니콜 키드만일까요? "칸 영화제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페너로페 크루즈일까요? 아니면, "세계 최고의 섹시녀" 제시카 알바와 스칼렛 요한슨일까요?

"헐리우드 여배우 중에서 최고의 출연료를 받고 여배우는 누구일까요?"의 정답은 리즈 윈더스푼입니다.

리즈 위더스푼? 매우 의외입니다. 1년에 영화를 2~3편 보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더 의외라고 생각하실 듯합니다. 왜냐? 리즈 윈더스푼, 우리나라에서 안젤리나 졸리, 니콜 키드만, 샤론스톤, 카메론 디아즈 등보다 많이 알려지지 않은 여배우 중에 하나입니다.

그녀의 국내 개봉작 중 가장 인기를 끌었던 영화를 뽑더라도 "사랑보다 아름다운 유혹", "금발이 너무해" 정도입니다. 또, TV나 신문을 통해서 리즈 윈더스푼을 접하는 경우도 많지가 않습니다. 왜냐? 리즈 윈더스푼의 이미지가 귀엽긴 해도 섹시하다거나 아름다운 외모는 아니고, 헐리우드에서도 "스캔들" 많지 않은 여배우 중에 하나이기때문에 TV나 신문에 이름이 오르락 내리락 하지 않았기때문입니다. 그래서 의외라는 것입니다.

리즈 위더스푼이 한 영화에 출연할 때마다 받은 출연료는 약 1,500~2,000만달러라고 합니다. 한화로 치자면...와우~140억원~180억원정도입니다.

의외의 리즈 위더스푼을 제외하고 헐리우드에서 출연료를 많이 받는 배우로는 2위가 안젤리나 졸리로 리즈 위더스푼과 비슷한 출연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3위는 카메론 디아즈, 편당 약 1,500만달러를 받는다고 합니다. 4위는 니콜 키드먼, 편당 1,000~1,500만달러. 5위는 르네 젤위거로 1,000~1,500달러정도 라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외로는 6위가 산드라 블록, 7위가 줄리아 로버츠, 8위는 드류 베리모어, 9위는 조디 포스터, 10위는 할리 베리!!! 라고 합니다.

*** 제시카 알바와 스칼렛 요한슨은 아직 저 정도는 아닌가 봅니다!!!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