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가 피플지 (피플닷컴) 메인에 오른 이유는? 패리스 힐튼의 무한도전 촬영때문~^^;;

블로그하면서 자주가는 사이트 중에 하나가 피플닷컴입니다. (자세한 것은 모르겠지만, 유명한 피플지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웹지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조선일보의 조선닷컴이나 중앙일보의 조인스 닷컴 등과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합니다.)

오늘 이 유명한 피플닷컴사이트 메인에 정준하사진이 떡하니 올라와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무심코 들어갔던 피플닷컴, 오른쪽 눈에 살짝  "어디선가 많이 본듯하고, 머리크고 꼽슬머리를 한 동양인"이 걸리더군요. 좀 더 관심을 갖고 봤더니, 그 머리크고 꼽슬머리를 한 동양인은 "정준" 하더군요. 그리고, 그 옆에는 그 유명한 패리스 힐튼 Paris Hilton...

한국 방문 중 무한도전에 출연했던 패리스 힐튼, 무한도전 촬영 중에 찍은 사진 중 몇 장이 피플닷컴에 올라왔으면 그 중 "정준하와 패리스 힐튼의 사진"이 피플닷컴 메인에 오른 것이였습니다. 피플 닷컴에 올라온 총 5장 사진 중에 "정준하와 패리스 힐튼의 사진"이 뽑힌 것은 그만큼 그 사진이 흥미로와서 아닐까 싶습니다. 미국에서도 정준하의 외모가 쉽게 통할 수 있는 페이스여서 그런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우리나라에서 6섯장이라고 하는데...무료로 볼 수 있는 사진은 5장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나서, 인터넷 검색어를 봤더니 "정준하 피플지" 라는 것이 있더군요. 피플닷컴 메인에 올라온 것이 실시간으로 보여진듯합니다. 하하하하...인터넷 강국 "코리아"!!!

하여간, 정준하의 페이스도 그렇지만 미국에서의 패리스 힐튼 파워를 느낄 수 있는 것이였습니다. 미국에서 좋은 이미지는 아니지만, 한국에서만큼은 좋은 이미지를 심고 가는 패리스 힐튼입니다.

패리스 힐튼 방문 이야기 중, 다른 것보다 팬사인회에서 패리스 힐튼을 만나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는 아이의 이야기가 가장 인상이 깊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패리스 힐튼을 눈 앞에서 봤다면...눈물은 모르겠지만서도...환장은 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패리스 힐튼의 무한도전 촬영 사진, 피플닷컴>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