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알바, 히피 스타일 드레스 vs 빨간 드레스 섹시 매력 대결!

우리나라 여성 화장품 브랜드인 이자녹스에서 섹시한 구릿빛 피부를 섬보였던 제시카 알바. 그녀의 광고를 보고 있노라면, 보통 우리나라 여성분들은 뽀얀 하얀 피부를 많이들 가지고 계셔서인지 제시카 알바의 구릿빛 피부는 은근한 매력을 뿌린 광고였습니다.

특히, 이효리와 경쟁하듯 찍은 광고는 가히 압권이였습니다. 압권이라는 말은 잔시보다 "언니"이면서 "한국의 섹시별"이라고 칭송받는 이효리보다 제시카 알바가 더 매력적으로 나왔기 때문입니다. 피부면 피부, 얼굴이면 얼굴...몸매면 몸매...두 스타의 명암이 확연히 갈렸다고 해야할까요?

확대해서, 두 동서양 스타가 함께 출연한 광고는 제시카 알바의 승리라고 생각됩니다.

오랫만에 제시카 알바께서 파파라치 아저씨들에게 사진꺼리를 주셨습니다. "남자친구와 이별 후 재만남의 사건"과 "판타스틱 4 시사회" 등 이후로 조용하던 그녀의 근황이였는데...오랫만에 파파라치 아저씨들에게 매력적인 사진을 남겨주고 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반 거리에서 히피 스타일 드레스를 입고 걸어가는 제시카 알바의 사진입니다. 그냥 사진으로만봐도 매력적인 모습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백주대낮에 거리를 걷고있는 제시카 알바의 모습. 참 신선하니다. 다음 사진은 빨간 드레스를 입고 패션쇼에 간 제시카 알바의 사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말이 필요없는 모습이 아닐까 싶습니다. 어쩜 저리도 볼륨감 있고 섹시한 모습 페이스와 몸매를 가지고 있는지...ㄷㄷㄷ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 모습도 옆모습도 아름답습니다. 그럼 클로즈업한 모습은 어떨까 보실까요? 아마도...아마도.. 역시나...아름답지 않을까 싶습니다. 짜안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아~여러분들은 히피 스타일 드레스를 입은 제시카 알바가 아름답게 여겨지십니까? 아니면, 정렬적인 빨간드레스가 아름답게 여겨지십니까?

나이가 들수록 더욱 더 아름답게 여겨지는 제시카 알바입니다! 신기한 것은 이효리보다 어리다는 것? 참 아이러니합니다.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