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유리 개미 허리, 이국적인 허리를 감상해보시겠습니까?

가다가다 이제는 섹시미의 기준에 개미허리가 추가됐습니다. 최근 몇 개동안 섹시미의 기준으로 자리 잡았던 S라인. 우리나라에서 S라인이라함은 전체적인 몸이 알파벳 S처럼 구부러졌다고 해서 붙여진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몸에서 S만 나오면 모든지 S라인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한국에서 보긴 힘든 S라인 중 하나가 허리라인의 S입니다. 허리의 S라인? 현영처럼 몸을 과도하게 구부리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허리라인의 굴곡이 S가 되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팝가수 비욘세라던지, 제시카 알바가 같은 경우가 전형적이 허리 S라인이라고 할 수가 있을 듯합니다.

왜 우리나라에서 보기 힘든가? 우리나라에 가장 많은 것이 절구통 몸매라고 합니다. 말그대로 몸이 절구통처럼 일자입니다. 하지만, 서양 아이들은 가슴라인 쪽은 나오고 허리쪽은 들어가고 힙쪽은 다시 나오고 해서 자연스럽게 S라인이 형성됩니다.

자!!!이 대목에서... 오늘 나온 화보집 기사 제목 중에 눈에 띄는게 있는데, "20인치 개미허리 나유리, 운동으로 다져진 S라인 과시" 입니다. 대체 20인치 허리가 무엇인가 봤더니!!! 외국에서나 볼 수 있는 몸매이고 허리이더군요. 가만히 있어도 몸에 S라인이 그려집니다!!!

이 이국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는 스타의 이름은 나유리. (달려라 하니에 나온 그 아이인줄 알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을 보면 볼수록 신기 한 것이 허리입니다. 어찌하여 저런 개미허리가 나올 수 있는지. 비욘세에게서 느꼈던 그런 몸매의 느낌입니다. 기사제목처럼 이국적인 몸매입니다!!!

식생활이 바뀌어서 그런건가? 아니면, 포샵기술이 좋아져서 그런건가??? 요즘들어, 이국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 자주 나오는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