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복고 스타일 여배우 1위로 뽑혔다고 하는데...사진을 봐서는...

솔비가 복고 스타일 여자연예인 1위로 뽑혔다고 합니다. 정확히는 복고 스타일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 가수에서 1위를 한 것입니다. 근데, 배슬기도 아닌 솔비가 1위로 뽑힌 것은 매우 의외라고 생각합니다.

쥬크온에서 "복고 패션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가수는 누구?"에서 사이트 회원의 25.50% 648명이 솔비를 뽑았다고 합니다. 2위는 24.91%를 얻은 이수영이 뽑혔고, 3위는 22.82%를 얻은 바다가 뽑혔습니다. 그 외에는 백지영, 장혜진이 각각 4, 5위에 뽑혔다고 합니다.

재미난 것은 솔비가 2, 3, 4, 5위 여자 가수들 보다 나이가 매우 어리고 딱히 복고풍 노래를 부를 것도 아닌데, 뽑혔다는 것!!! 아마도 투표에 최근 그녀의 인기가 반영된 것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최근, 다른 여자가수들보다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살짝 어리어리한게 투표에 반영 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근데, 신문기사를 보면...화보집 효과도 톡톡히 봤다고 하는데...무슨 효과를 말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어딜봐서 화보집 솔비의 사진과 복고풍이 맞는지 의문입니다! 단지, 화보집때문에 솔비가 많이 알려져서 그렇다고 하면...흠야, 화보집을 본 사람들이 그녀를 복고풍 여자가수로 선택을 했을까요???

한번, 솔비 화보집 사진을 보고 판단을 해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흠야...화보집을 홍보하려는 수단이 아닐까요???ㅋㅋ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