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리치의 임신, 배의 크기가 변하는 모습

팝 가수 니콜 리치보다는 악동녀 니콜 리치로 TV, 연예신문이나 해외 블로그에 이름이 오르락 내리락 하는 그녀.

지난해 12월 고속도로 역주행으로 사람들을 갑자게 놀라게 하였는데, 이때 그녀는 마약 취해서을그런 행동을 했다고 합니다. 또, 올 8월에는 또 마약을 하고 운전을 했서 구속이 됐는데...

이때 그녀는 임신 중인 것으로 나와, 형량이 대폭 감소되었고, 그나마 들어간 교도소도 약 2시간만에 나왔다고 합니다. 임신이었다는 것도 대단하지만!!!

임신 중에 마약을 소지하고, 마약을 했다는게...더욱 깜짝 놀랄 일이엿습니다.

논란이 많은 그녀의 임신! 루머이고 거짓말이라는 설이 많았는데...최근에 공개된 그녀의 비키니 사진으로 봐서는 거짓말은 아닌 듯합니다.

그녀의 임신과정을 사진으로 보면 이렇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7월의 니콜 리치의 모습입니다. 이때만해도 임신이다? 똥배이다? 말이 많았던 시기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8월의 모습. 하얀색 실크 옷을 입었는데...임신부같지 않은 모습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임신 5개월째의 모습! 지난 8월 말때의 모습입니다. 위의 사진과 구별되는 배의 크기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9월 6일의 모습입니다. 배의 크기가 느껴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최근에 모습입니다. 임산부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동양과는 다르게 임신한 몸을 공개하고 다닙니다. 특히, 임신임에도 불구하고 비키니를 입고 다니는게 신기합니다.

sourc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