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너 이 아이와 사귀고 있는거야?

세기의 섹시녀라고 불리우며 제시카 알바와 함께 밥 먹듯이 '섹시녀 순위' Top 5에 오르는 그녀! 그녀의 이름은 스칼렛 요한슨 Scarlett Johansson !

아역배우 출신 답지 않게 섹시 여배우 Top 5에 오르는 것을 보면, 그녀는 진정으로 아름다운 얼굴과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고 있는 것이다. 이것은 미국인들 뿐만 아니라, 유럽, 동양을 막론하고 그녀를 섹시스타로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우면 인정하는 면인데...

여기서 잠깐 스칼렛 요한슨 매력포인트를 집고 넣어가자면, 그녀의 얼굴을 보고 있자면, 미국인들은 '마릴린 먼로'의 환생이라고 말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발 머리에 하얀 피부! 그리고 웨이브 파마머리한 그녀는 '마릴린 먼로의 환생' 이라고 말할 수 있을정도로 닮았습니다. 그리고, 얼굴뿐만 아니라 전형적인 볼륨감있는 서구적인 몸매와 살짝 통통한 몸매는 그녀에게 섹시미와 더불어 마릴린 먼로를 연상시키게 만듭니다.

그래서, 미국에서 특히 더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런 그녀에게 남자친구! 다시말해서 애인이있다고 합니다. 2~3달 전만해도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그녀를 꼬신다는 루머가 있었는데...그 이전부터 사귀고 있던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 놈의 이름은 라이언 레이놀즈 Ryan Reynolds! 우리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남자배우입니다. 어디에 나왔는지도...모를 정도로 조용한 배우입니다.

그런데, 유명하고 유명하지 않는 것은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글쎄, 이 사진의 남자와 스칼렛 요한슨이 사귀고 있다는 것입니다. LA 공항에서 찍히 사진인데 둘이 어딘가 여행을 갔다온 듯합니다!

라이언 레이놀즈의 모습이 매우 가관입니다. 아하...정말 이 아이와 스칼렛 요한슨은 사귀고 있는 것일까요? 덥쑤룩한 수염과 밀집모자, 빈티지한 옷 스타일 그리고, 어딘가 엉성해보이는 상하체 몸매! 마지막으로 스칼렛 요한슨과 비교해서 엄청난 머리 크기!!! (거의 2.5배는 되어보입니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스칼렛 요한슨이 손을 잡고 있는 것을 봐서는 확실한 연인사이인데...

마지막으로 꼬투리와 고추가루를 뿌리자면, 스칼렛 요한슨과 라이언 레이놀즈 간의 거리와 친근감! 둘이 손을 잡고는 있지만, 꽤나 멀리 떨어져서 걷고있고...애정스러운 걸음걸이는 아닌 듯합니다.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