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웬 스테파니 비키니! 몸짱스러운 몸매! 그래도 아름답네!

그웬 스테파니 Gwen Stefani. 금발 아름다운 가수이고, 노다웃의 보컬이며, 1집 Don't speak으로 한국에서도 많이 알려진 가수입니다. 특히, 그웬 스테파니는 미국에서 가장 섹시한 가수 중에 한명입니다. 그 이유는 그녀의 금발이 미국의 뭇 남성들의 신경말초를 자극한다고 합니다.

(그닥 한국사람으로서 동양인으로서는 잘 느끼지 못하지만, 마릴린 먼로나 마돈나를 조아라 하는 그들의 연예인 성향을 보면 조금은 이해가 갑니다.)

하여간, 금발의 섹시가수 그웬 스테파니. 노래를 부를 때 보면, 여자 가수이지만 폭발적인 가창력과 제스처를 보여주는데....그것 만큼이나 몸도 굉장하다고 합니다. '굉장하다' 라는 말은 아놀드 슈왈츠제네거처럼 울긋불긋하다는 말은 아니고 또, 파맬라 앤더슨처럼 그런 몸매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럼 뭐냐? 여성으로서 건강해보인다라는 표현입니다!

적당한 근육과 적당한 신체구조! 금발의 미녀가 멍청하게 보이지 않을 정도의 섹시함과 건강미를 갖추었다고 해야할까요?

그웬 스테파니의 몸매를 보고 있자면, '아~튼튼하게 보인다' '아~건강해 보인다~' 라고 딱 느낄 수가 있습니다. 뭐, 글래머러스한 몸매보다 아름답다고 해야할까요!

그웬 스테파니의 비키니 입은 모습을 보면, 여늣 여가수들과는 다른 모습입니다. 당연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비키니 입은 모습과는 다르고!!! 머라이어 캐리의 비키니와 비교하더라도 그웬 스테파니만의 매력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source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