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하 성형수술한건가? 아니면, 사진에 포샵을?

박용하가 성형의혹에 휘말렸습니다. 얼마전, 일본에서 낸 박용하의 다섯번째 싱글 앨범 사진이 성형의혹에 화두인데, 우리가 알고 있던 그 박용하의 얼굴이 아니여서 성형의혹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데뷔초때문해도 지적인 이미지나 순수청년 모습이였는데, 이번 싱글 앨범의 박용하 모습은 어딘가 모르게 어색하면서 강해보입니다. 또, 일본풍이라고 해야할까요? 일본 드라마에 많이 등장하는 일본인 배우의 모습과 매우 흡사하게 생겼습니다.

올 초 눈 수술로 인해서 군대 면제를 받았는데, 네티즌들은 군대 면제를 받고 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성형이 아니면, 4개월 만에 이렇게 사람이 확 달라질 수 있겠는냐는 의혹적인 말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성형도 가능하지만, 혹 포샵질을 한 것이 아닌가 의심이 갑니다. 눈도 그렇고, 턱도 그렇고 부자연스러워 보이는데...포샵 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앨범사진 말고 다른 사진을 봤더니, 예전과 다를바 없다는 것!)

왜, 일본이나 미국에서는 가수들이 앨범 사진찍을 때, 포샵질을 많이하잖습니까???

박용하는 국내 활동보다 일본에서의 활동이 더 활발한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겨울연가 이후로 드라마나 영화를 찍은게 없는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고

댓글1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