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시구, 사상 첫 언더핸드 시구! 폼이 너무 이뻐 쇼킹!!! (동영상)

소녀시대의 춤을 보신적이 있습니까? 얼굴에서는 소녀의 분위기가 나지만, 춤에서는 약간 힘이 느껴지는, 남성적인 분위기기 살짝 느껴집니다. 소녀시대의 얼굴을 보고 있자면, 어찌나 저리도 부티가 나는지, 어쩌면 저리도 청순한지, 어쩌면 저리도 마음에 드는 얼굴인지 하지만, 춤을 보고 있자면,

저 아이들이 아까 그 소녀시대인가??? 하는 느낌을 받고 합니다.

오늘 잠실 야구장에서 펼쳐진 두산과 기아 경기에서 소녀시대의 유리가 시구를 했다고 합니다. 이 유리의 시구가 네티즌들에게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지금까지 시구를 했던 사람들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입니다!

보통 여자연예인들이라면 요조숙녀처럼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서 예전에 그런 이미지를 깬 랜디 수아 홍수아가 인기를 끌었던 것인데, 이번에 유리의 시구는 그 단계를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다름이 아닌 언더핸드 유리!!!

처음 폼도 멋있지만, 마지막!!! 공이 위해서 나오는 것이 아닌!!! 밑에서 공이 나오는 장면을 보고 야구장을 찾았던 팬들이나 TV를 시청한 팬들이나 아나운서나 다들 놀랐던 것입니다.

지금까지 시구를 하면서, 특히 여자 연예인이 언더핸드로 공을 뿌린 것은 처음이기때문입니다! 얼굴에 맞지 않게 센세이션을 일으키는 소녀시대!!! 마음에 들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