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Sexy Boys!!! 섹시가이계를 세대교체할 아름다운 남자들~

섹시 가이계에 거센바람이 불어올 것 같습니다. 이름하여, New Sexy Boys!!!

UsOnline에 한 구석진 곳에 올 여름을 강타할 것 같은 뉴 섹시보이즈들을 소개했습니다. 기사의 제목은 Sexy New Boys of Summer. 오랫동안 자리를 굳건히 지킨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브래드 피트, 저스틴 팀버레이크를 휘이익~버리고 새로운 자리를 차지할 것만 같은 Sexy Boys 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여성분들 긴장하세요!!!

ZAC EFRON - THE TEEN DREAM

캘리포니아 샌루이스 오비포라는 동네에 살고 있으며, 2006년도 하이스쿨뮤지컬이라는 뮤지컬 드라마에서 나왔으며, 최근에 개봉된 영화 헤어스프레이가 여름 박스오피스를 강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현재 Vanessa Hudgens와 사귀고 있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KAL PENN - THE DASHING DOC

펜은 재미교포가 출연해서 우리에게도 많이 알려진 영화 해롤드와 쿠마에 주연으로 나왔으며, 30살이며 싱글이고, 뉴저지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그의 몸매는 사람들을 사로잡을 그런 몸매라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ANDY SAMBERG - THE CUTE CUTUP

The Saturday Night에 재밌는 남자, 에미상 후보로 오르기도 했다고 합니다. 스턴트맨 역으로 주연한 영화 핫로드가 2007년 8월 3일에 개봉했으며,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그를 조아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JOE MCLAUGHLIN - THE MUSIC MAN

JOE MCLAUGHLIN의 피아노중심의 앨범 인디아나와 그의 싱글 Beautiful Disaster가 차트에 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그닥 중요한 내용은 없는 듯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