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의 새앨범 M스타일 등 표절시비? 표절의혹? 표절과 샘플링 그사이!

이민우의 새앨범 표절시비? 표절의혹? 표절과 샘플링 그사이!

이민우 새앨범의 수록곡 'M스타일'이 표절의혹에 휘말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M스타일'읜 표절의혹에서 표절시비로 넘어가야할 판입니다.

이민우 'M스타일'은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섹시 백 Sexy Back'과 넬리 퍼타도의  '프로미수우스promisuous' 를 표절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완전한 음절 표절보다는 음절을 살짝살짝 짜깁기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민우의 'M스타일'은 미국의 샘플링 전문회사로부터 음원을 받아서 사용했기때문에 표절은 아니라고 했다고 합니다.

다시말해서, 이민우의 'M스타일'은 합법적인 음원을 사용해서 만든 곳이기때문에 표절일 수 없다라는 것입니다. 흠야..다시말해서 지금 일어나는 표절의혹은 표절시비일 뿐이겠죠~^^;;

정말 노래하나는 정말 끝내주던데!

어디서 많이 들어본 노래라고 생각은 했지만, 2곡이 같이 들어갈 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특히, 'M스타일'은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프로듀서였던 사람이 도와줬다고 합니다! 당연히 노래는 비슷할지몰라도 표절은될 수 없다라는 말이 아니겠습니까!!!

하여간, 이민우가 새 앨범의 노래를 대부분 작곡 작사했다고 하던데, 씁쓸한 기분이 들기는 하네요. 싱어송라이터로 발돋음하기 위한 이민우였는데...유명노래를 샘플링으로 곡을 만들다니...

다시 말해서 싱어송라이터은 될지 모르지만,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은 아니여서 씁쓸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