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코 민효린의 핫 팬츠 화보 사진??? 아니면, 진짜 조깅가기 전에 한컷?

명품코 민효린의 핫 팬츠 화보 사진??? 아니면, 진짜 조깅가기 전에 한컷?

명품코 민효린의 핫 팬츠가 도마에 올랐습니다. 도마라고 해서 대단한 것은 아니지만 2가지 측면에서 말이 많아서 저도 한번 글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민효린의 핫 팬츠가 네티즌에게 선풍적인 관심을 끌고 이유 중에 하나는

민효린의 하얀 다리입니다. 뭐, 대부분의 연예인들이 하얀다리와 '미끈하다'라고 표현되는 다리를 가지고 계시는데 민효린도 얼굴만큼이나 하얀 다리를 가지고 있어서 네티즌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된 듯합니다.

민효린의 핫 팬츠보다는 하얀다리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왜 일까요? 길거리를 가다가 민효린만큼 하얀 다리를 보지 못해서 일까요???

민효린의 핫 팬츠가 네티즌에게 관심을 받는 두번째 이유는

민효린이 핫 팬츠를 입고 한강다리를 조깅하러 가기 전에 찍었다는 제목때문입니다. 게시판 어디선가 '민효린 한강조기전에 한 컷' 이라는 제목이 붙어있던데...요즘같이 무덥디 무더운 여름날 조깅을 하러가면서 긴팔 티와 긴팔 자켓을 입고 간다는게!!! 네티즌들에게는 그닥 가까이 다가오지 않은 것 같습니다. 또, 설정된 얼굴표정과 포즈도 그닥...매력적이지 못하다는데!!!

하하하..2가지다 맞는 말 같네요~확실히 길거리가다가 쉽게 보지 못할 정도의 하얀 다리와 이 더운날 긴 팔 티와 자켓을 입는 무감각 센스 그리고, 설정된 표정과 포즈!!!

개인적으로 예전부터 느꼈던 것이지만, 민효린은 이상하게 가까이 다가오지 못합니다! 이번 사진도 객관적으로 아름답게 나왔는데...마음이 두근두근 뛰지 않는 것은 왜일까요???

*** 근데, 코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부럽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